BRAND STORY

What we do

에크레아는 ECO(자연)+CREAR(창조하다)의 합성어로, 자연 친화적인 제품 생산을 통해 우리 모두의 ecofriendly life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세 개의 나뭇잎이 순환하는 브랜드 아이콘처럼 자연분해되지 않는 폐원료를 재활용하거나 식물에서 추출한 친환경 의류 생산을 통해 자원의 선순환을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이렇듯 에크레아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ECO Friendly Lifestyle전문 브랜드 이며, 이익금 일부를 환경단체에 기부하여 환경 보존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ow we made

에크레아의 업사이클링 의류는 폐기된 PET나 의류를 깨끗하게 세척한 뒤 가공하여 만든 재생 원단으로 제작한 제품이고, 에크레아의 천연 소재 의류는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제품입니다. 이와 같이 에크레아의 의류는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공해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뿐만 아니라 심각한 환경 오염을 야기하는 폐기물의 발생량까지도 줄일 수 있는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What we proved

많은 이들이 굳이 왜 어려운 길을 가려고 하느냐, 그런다고 세상이 달라지겠느냐고 묻습니다. 이때 에크레아는 대답합니다. 나의 작은 행동이 세상을 바꾸지는 않지만 나의 세상은 바꿀 수 있다고. 

많은 패션 및 애슬레져 브랜드는 원가 절감과 생산 공정의 단순화를 위하여 저렴한 플라스틱 소재를 이용한 의류 생산을 하며 심각한 환경 오염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에크레아는 나만의 건강이 아닌 우리 모두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건강까지도 생각하며 오늘도 작은 실천을 해나갑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