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온난화썩지않는 쓰레기로 인한 생태계 파괴와 환경오염은 보호동물의 생존을 위협함과 동시에 여러가지 자연재해들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우리로 하여금 지구와 환경의 보존을 위한 움직임으로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비닐, 플라스틱, 페트병 심지어 의류까지 합성소재로 이루어진 모든 제품들은 썩지 않고 그대로 자연에 남아 있다는 거 알고계셨나요?

에크레아는 지금 남아있는 많은 자원들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고민한 끝에 자원들을 재활용하여 새로운 제품으로 만들어 자연의 선순환을 일으키자는 생각하였고 모든 제품에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을 위한 실천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썩지 않고 버려지는 폴리에스테르 폐의류를 가공한뒤 크레오라 스판을 넣어 기능성을 증가시킨 신소재를 개발하여 레깅스와 스포츠브라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페트병을 가공하여 만든 원단과 나일론비닐과 천막을 재활용해서 만든 원단으로도 새로운 제품을 계속 개발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재활용 소재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피트니스 전문웨어로써의 기능성을 모두 갖춘 원단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에크레아의 모든 제품은 인증기관의 테스트를 거쳐 유해물질 안전요건에 합격하였으며 기능성에 있어서도 모든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에크레아는 제품 포장에서도 환경을 생각하여, 테이프를 최소화 하고 의류를 포장하는 비닐은 생분해가 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택배에 이용되는 상자는 조립식 상자로 테이프를 따로 분리하여 배출하지 않아 재활용 할 때의 번거로움과 버려지는 쓰레기의 양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환경을 위한 착한소비

환경과 건강을 함께 생각하는 착한브랜드 에크레아의 활동에 동참해주세요.

에크레아의 수익금 일부는 환경단체에 기부됩니다.

환경을 위한 소비실천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나요?

에크레아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여러분들은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에 동참하게 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